아이랑 딸기농장 딸기체험 추천

겨울에 밖에서 놀기에는 춥고 집에서만 놀자니 한계가 있고 답답하실 때 한번 농장에 가서 딸기 체험 해보는 거 어떠세요? 아이들 보통 딸기는 다 좋아하더라구요! 농장에서 직접 자기가 딸기를 딸 수 있으니 재미있어 하고 또 맛볼 수도 있으니 아이가 너무 좋아합니다. 저희 아이랑 가서 만족했던 딸기 농장 추천 할게요!

장소는 여기 용인에 있는 딸기랑 소풍가기 좋은 날 이라는 곳입니다!

주소 : 경기 용인시 처인구 남사읍 전원로 8
비용 : 1인 입장료 + 딸기 수확체험(16개월 이상~성인) 15,000원
딸기 초코만들기(현장 신청) 13,000원
딸기 아이스크림 만들기(현장 신청) 4,000원
주차 : 농장 바로 앞에 공터에 가능해요!


안에는 따뜻해서 패딩이나 점퍼 입고 오셔도 입구에 거치대 있어서 걸어두고 체험 하실 수 있어요!
들어가보니 빨갛게 익은 딸기들도 많아서 체험하는데 편했어요.
아이들이 딸 수 있도록 가위와 딸기 팩, 카트들이 마련되어 있었어요.
저희 아이는 만4살 지났는데 충분히 혼자서 카트 끌고 딸기 따면서 체험할 수 있었고 손으로도 똑똑 잘 따더라고요!
그래서 금세 1팩 채웁니다 🙂


그리고 아이스크림 만들기나 딸기 초코 만들기 체험도 있으니 아이들이 원하는 체험으로 해보면 좋은 경험이 될 것 같아요.
저는 딸기 아이스크림 만들기 체험 했는데 수제로 흔들어서 만드는 거에요. 잠깐의 흥미를 보이다가 뒤에는 엄마가 열심히 흔들어야 했지만 완성되고 나서는 잘 먹긴 하네요.

뒷 편에는 이렇게 포토스팟도 있으니 딸기 모자와 옷 입고 사진 찍어주면 좋을 듯 합니다^^
밖으로 나가면 토끼들이 있어서 먹이 주는건 자유롭게 할 수 있었어요!
요즘은 먹이 주는 것도 돈 받고 많이 하던데 여기는 무료여서 마음껏 아이들이 줄 수 있어서 좋았네요.
먹이도 딸기 잎으로 주는 것 같았어요. 토끼가 먹으니 버릴 것도 없고 최고네요.

오늘은 경기도에서 차로 1시간 정도면 도착하는 딸기 농장 딸기 체험에 대해서 소개해봤는데요.
아이들 방학하고 실내에서 놀게 되면 매번 키즈 카페만 가게 되잖아요. 잠깐 바람 쐴 겸 아이들도 체험 하고 즐겁고, 딸기 사먹는 비용으로 체험한다고 생각하고 직접 내가 딴 딸기를 먹는 즐거움을 아이랑 느껴보면 더 소중한 추억이 될 것 같아요.